Unity 자습서/GamingServices

Gamingservices - ABTestSample #6 Remote Key 만들기

개양반 2023. 2. 28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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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오늘 알아볼 내용

유니티 대쉬보드에서 Remote 로 사용할 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다룹니다.

 

2. 대쉬보드로 이동

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합니다.

https://dashboard.unity3d.com/gaming/login?redirectTo=Lz9fZ2E9Mi4yMDY0NzcyNzAuNDUzMjA4MDA3LjE2NzczMDU0ODItOTI2MDM4MjEyLjE2NTk1MTI4MDU=&_ga=2.206477270.453208007.1677305482-926038212.1659512805

 

Unity Gaming Services

 

dashboard.unity3d.com

 

대쉬보드에서 LiveOps > Remote Config > Config > Add Key를 누릅니다.

 

Key의 이름, 타입을 입력합니다.

위 이미지에서는 value를 Description으로 착각했다.

 

같은 방법으로 아래 표의 Key를 만듭니다.

Key Type Description Value
AB_TEST_GROUP string The identifier for which test user group the player is in.  
AB_TEST_ID string The identifier for which A/B Test is actively being run for this user.  
AB_TEST_LEVEL_UP_XP_NEEDED int The amount of XP needed for the player to level up. 100
AB_TEST_XP_INCREASE int The amount the player's XP will increase by each time they gain XP. 10
CURRENCIES json A cross-reference from currencyId to spriteAddresses for all currency types. {
    "currencyData": [{
        "currencyId": "COIN",
        "currencySpec": {
            "spriteAddress": "Sprites/Currency/Coin"
        }
    }, {
        "currencyId": "GEM",
        "currencySpec": {
            "spriteAddress": "Sprites/Currency/Gem"
        }
    }, {
        "currencyId": "PEARL",
        "currencySpec": {
            "spriteAddress": "Sprites/Currency/Pearl"
        }
    }, {
        "currencyId": "STAR",
        "currencySpec": {
            "spriteAddress": "Sprites/Currency/Star"
        }
    }]
}

 

위의 모든 Key 를 생성하고 Publish 버튼을 눌러 개시합니다.

 

오늘은 여기까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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