728x90
1. 오늘 알아볼 내용
유니티 대쉬보드에서 Remote 로 사용할 키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 다룹니다.
2. 대쉬보드로 이동
아래 링크로 이동해서 로그인을 합니다.
대쉬보드에서 LiveOps > Remote Config > Config > Add Key를 누릅니다.
Key의 이름, 타입을 입력합니다.
같은 방법으로 아래 표의 Key를 만듭니다.
Key | Type | Description | Value |
AB_TEST_GROUP | string | The identifier for which test user group the player is in. | |
AB_TEST_ID | string | The identifier for which A/B Test is actively being run for this user. | |
AB_TEST_LEVEL_UP_XP_NEEDED | int | The amount of XP needed for the player to level up. | 100 |
AB_TEST_XP_INCREASE | int | The amount the player's XP will increase by each time they gain XP. | 10 |
CURRENCIES | json | A cross-reference from currencyId to spriteAddresses for all currency types. | { "currencyData": [{ "currencyId": "COIN", "currencySpec": { "spriteAddress": "Sprites/Currency/Coin" } }, { "currencyId": "GEM", "currencySpec": { "spriteAddress": "Sprites/Currency/Gem" } }, { "currencyId": "PEARL", "currencySpec": { "spriteAddress": "Sprites/Currency/Pearl" } }, { "currencyId": "STAR", "currencySpec": { "spriteAddress": "Sprites/Currency/Star" } }] } |
위의 모든 Key 를 생성하고 Publish 버튼을 눌러 개시합니다.
오늘은 여기까지
'Unity 자습서 > GamingService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Gamingservices - ABTestSample #8 RemoteConfig 로드 (0) | 2023.03.02 |
---|---|
Gamingservices - ABTestSample #7 Game Overrides 설정 (0) | 2023.03.01 |
Gamingservices - ABTestSample #5 재화 표시 (0) | 2023.02.26 |
Gamingservices - ABTestSample #4 재화 만들기 (0) | 2023.02.25 |
댓글